순토 A/S센터

순토 A/S센터  

사용법 관련문의는 판매처 및 고객센터(1533-7923)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을 도와 드리겠습니다.
상품별 사용법은 당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 사용설명서 바로가기

※ A/S 의뢰 전,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에 기능 체크해 보시고 문의 바랍니다.
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자세히보기 자세한 순토 A/S 관련 내용을 확인하세요. FAQ 바로가기

당사는 다이브시계와 스포츠시계의 AS센터를 이원화하여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스포츠 A/S

    SUUNTO의 보다 나은 AS서비스를 위하여, 아래와 같이 스포츠 A/S 방법이 변경됩니다.

    - 기존 : SUN&MOON 국내 수리
    - 변경 : Online Service Request 수리

    Online Service Request 의 범위를 한국까지 확대하며, 글로벌 통합 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순토 해외본사에서 직접 고객님의 제품을 수리할 예정입니다.

    1) 온라인 서비스센터를 통한 인터넷 접수 (온라인 서비스센터 바로가기)
    2) 시리얼 넘버 / 모델명 등 제품 정보 입력
    3) 정상 접수 후 송장 발행
    4) 발행 송장번호로 직접 DHL 픽업 요청

    *글로벌 서비스 센터 검수 후 제품 이상 없음 판단 시, 왕복 배송비(45$)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    (정상 결제 되지 않을 시, 제품 회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
    * 다이브 A/S는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됩니다.

  • 다이브 A/S

    고객님의 시계를 확인 하신 후 A/S 제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A/S 접수 시, 증상, 주문번호, 고객명, 연락처, 상품 받을 주소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.

    상세내용 기재를 안 하실 경우, 상품 분실 또는 지연처리 될 수 있습니다. (제품 발송 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)

    ㈜테코 TECKO.CO.LTD 031-214-1100 / 직통번호: 070-7710-5860~1
    16942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광교우미뉴브지식산업센터 1층 B1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