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A/S 관련 순토의 무책임
채**** (ip:) 평점 5점   작성일 2023-08-0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1

순토9 배터리 충전이 안되어 A/S 신청을 하려고 한다. 현재 월요일 오후 2시 30분  콜센터에 A/S 신청을 위해 전화하면 자동응답기에서는 "지금은 업무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"라고 자동응답이 재생된다. 평일 2시 30분인데 업무종료란다. 홈페이지 내용을 보니 대한민국에서 A/S가 안되고 해외에서만 가능하다고 한다. 그래서 온라인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제품번호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온다. 이미 순토 홈페이지에 제품등록까지 마쳤는데 유효하지 않단다. 어쩔수 없어 다시 A/S센터에 전화하면 업무시간이 종료되었다는  안내 메시지만 나온다. 순토의 무성의한 태도에 화가 치민다. 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조**** 2023-08-11 11:23:30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순토 AS데코 원래 개판입니다 직원들이 인성 자체에 문제도 있는듯 해요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